딱보면 응? 가게가 대체 어디있는거임? 이런 생각이 드는데

저기 하얀 캐노피가 있는 가게가 바로 한남동에서 유명한 케이크 맛집 옹느세자매이다.


판교에도 역에서 가까운 라스트리트에 오픈.

(판교에 온갖 서울 맛집들이 몰려 내려오고 있어서 넘나 좋)


처음에 가게 이름 듣고선 또 읭? 싶었는데 

불어로 on ne sait jamais=아무도 모르는 일이다 라는 뜻이란다. 

대충 그럴수도 있지 뭐. 이런뜻인가요 ㅋㅋ









실내는 한남동 카페와는 다른 컨셉.

한남동 옹느세자매는 레알 목욕탕 컨셉이었다.

여긴 두꺼운 부직포로 만든 테이블과 의자들이 인상적.


의자가 그리 편해보이지는 않았다. 

게다가 저 부직포...내 피부에 닿으면 넘나 간지러울것같아...

(알레르기 체질 패스)


범인으로선 알다가도 모르겠는 인테리어 컨셉을 뒤로 한 채 케이크를 테이크아웃하기로!










케이크 종류가 어마어마하게 많다.


난 추천을 받아서 4개를 포장

(가격이 만만치 않네요ㅠㅠ)





요런 쿠키와 파이종류도 많이 준비되어 있다.


메뉴에 보니 차와 커피 쥬스 등의 종류도 매우 다양하다~ 

케이크를 사서 가게에서 음료와 함께 먹으면 더 좋을듯

(저 의자에 앉고 싶진 않지만 ㅠㅠ)





홀케익 주문시엔 3일전에 미리 주문하기!







얌전히 앉아서 케익나오길 기다림:)







4개를 포장하니 박스가 거의 홀케익 하나 포장한 수준 ㅋㅋ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레드벨벳 프로마쥬 블랑

머랭인레몬

이탈리안 티라미수

마카롱 마스카포네 아이스박스"



저 티라미수 케익이 진짜 맛났다. 대표메뉴라고 할만함.

레몬타르트는 신맛이 진짜 너무 강해서 내가 좋아할 맛이 아니었다... 

하지만 새콤한걸 좋아하는 신랑은 맛있게 먹음.


평범하지 않은 케이크를 맛보고 싶을때 한번쯤 가볼맛한 집인것 같아요:)



+

영업시간 am.9-pm.1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