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에 도착한 당일 저녁, 호텔에 체크인을 하고 바로 저녁을 먹으러 나왔다.

흑돼지를 근고기로 파는 칠돈가 중문점.

중문쪽에 매우 여러군데의 흑돼지 맛집이 있었으나 지인의 추천을 믿고 요길 선택했다.





대기하는 사람들...ㅎㄷㄷㄷ





대기하는 사람이 매우매우매우매우 많았다 ㅠㅠ

우린 거의 3~40분을 기다린 끝에야 들어갈 수 있었다.

그래도 손님들이 한번에 우루루 빠져서 타이밍만 잘 맞추면 바로 먹을수도 있겠더라는.





암튼 겨우겨우 자리를 잡고 앉아서 주위를 둘러봤다.

처음엔 넓지 않아 보였었는데 뒤쪽으로보니 공간이 더 있더라.

고깃집 치고는 테이블 간격이 넓어서 좋았다. 나름 쾌적한 느낌,






칠돈가를 방문한 유명인들의 사인도 붙어있었다.





메뉴.

2인기준으로만 주문할수 있고 추가할 경우에만 1인분씩 더 시킬 수 있었다.

우린 두명에 아이 하나 였기에 2인 600g짜리를 주문.





기본 찬들은 별거 없이 단촐.





흑돼지의 위엄.

매우매우 두툼하게 썰어져 나온다. 







고기가 너무 두꺼워서 그런지 처음부터 잘라서 구워주신다.

참고로 우리가 구울 필요 없이 종업원분께서 처음부터 끝까지 맛있게 구워주셔서 매우매우 편했..






어느정도 고기가 익혀지면,





불판아래 숨겨놔서 뜨거워진 멸치액젓을 꺼내주심 ㅋㅋ





그럼 저 액젓에 찍어서 맛있게 먹으면 된다.

넘나 맛남 ㅜㅜ

개인적으로 액젓은 빨갛게 해서 조금 칼칼한것을 더 선호하긴 하지만 고기가 너무 맛있어서 액젓따윈 문제되지 않았음 ㅠㅠ





먹다보면 삼겹살 부위를 나중에 구워주심.





입안에서 완전 녹는다....(또 먹고 싶...)





마지막은 김치째개와 함께 식사 마무리.

저 김치찌개도 진하고 시원해서 너무 맛있었다. 따로 김치찌개 집만 운영해도 되겠다 싶을 정도.



3살 아이도 맛있게 먹었던 흑돼지집.

나중에 가도 재방문 할 듯 하다.


+참고로 아기가 앉을만한 의자가 마땅치가 않습니다(저흰 아이 부스터를 따로 준비해갔어요)





가격은 이렇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