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백 지하1층에 있는 배드파머스.

건강한 샐러드와 주스를 파는곳이다. 원래 가로수길에 본점이 있는걸로 아는데 여긴 백화점 매장답게 그냥 테이크아웃만 할수 있다.






주문을 하기위해 잠시 웨이팅.





음...뭘 먹어볼까 하다가,





아보콥 샐러드를 먹어보기로 함.

콥샐러드를 워낙 좋아하기에 ㅋㅋ





주문을 하면 바로 옆에서 재료를 넣고 빠르게 만들어주신다.





바로 집으로 와서 먹어봄 ㅋㅋ





같이 먹을수 있게 빵한쪽을 같이 주네.





용기도 뭔가 친환경적,

땅에뭍으면 한달내에 분해될것만 같아 ㅋㅋ





짜잔.

드레싱이 함께 들어있었다.





저걸 뿌려서 샤샥 비벼먹으면 된다.

생각보다 연어가 많이 들어있어서 다 먹다보니 조금 느끼...

이게 아보카도랑 연어가 같이 있으니 조금 느끼한편인것 같다.

그래도 2/3까지 먹었을땐 맛났음 ㅋㅋ


다음엔 배드파머스 샐러드를 먹어봐야지.

가게 이름을 걸고 하는거니 제일 맛있을것같기도 하다 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