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 욕조를 살까 말까, 그냥 대야 2개로 간단히 씻길까 고민하다가

어차피 대야도 집에 없어서 사야하거니와 찾다보니 괜찮은 욕조를 발견해서 바로 구입.

 

스토케에서 나온 아기용 접이식 욕조, 플렉시바스(사용연령0~4세).

 

 

 

 

 

그리고 신생아서포트(사용연령 0~8개월)도 같이 주문해서 받았다.

 

 

 

 

 

요렇게 접혀있는 욕조.

접히는 부분이 고무로 되어 있어서 손쉽게 조작이 가능하다.

 

색상은 핑크, 블루, 화이트 등 여러가지가 있었는데 난 속이 투명하게 보이는 투명=_=으로 선택.ㅎㅎ

나중에 아기가 버둥거리는게 잘 보일것 같아서 ㅎㅎ

 

 

 

 

 

후크를 열고 펼쳐주면,

 

 

 

 

요렇게 펼쳐진다.

이게 처음이라 완전하게 펼쳐지지가 않는데 나중에 사용할때 물을 담으면 완전하게 펴진다고 함.

 

 

 

 

 

요건 배수구멍.

목욕을 끝낸 후 무겁게 뒤집어서 물을 쏟아낼 필요가 없다.

 

 

 

 

플렉시바스에 신생아서포트를 장착.

 

 

 

 

신생아서포트 끝은 고리모양으로 되어 있어서 간단하게 결착이 가능하다.

 

 

 

 

 

요렇게 놓고 아기를 얹어놓고 편하게?=_= 목욕을 시켜주면 될듯.

잘할수 있으려나 ㅎㄷㄷㄷㄷㄷㄷ ㅜㅠ

 

 

 

 

보관은 요렇게 하면 될듯.ㅎㅎ

좁은 욕실에서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아서 좋다.

 

나중에 아이가 너무 커서 이 욕조를 사용할수 없을때는 장난감 통으로 사용하면 된다고 한다.

상당히 좋은 팁 같다.ㅎㅎ

 

스토케에서 아기용품 좋은거 꽤 많이 나오는듯.

나중에 하이체어도 사려고 벼르고 있음:)

 

 

 

 

 

+ Recent posts